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칠레를 여행을 한다면 가봐야하는 호텔

by ☆★●♣★☆ 2020. 12. 16.

오늘날의 세련된 여행자는 험난한 길을 벗어난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궁극의 여행, 친환경 여행, 훌륭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여행 버킷리스트에 이 독특한 여행지를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1. 칠레 이스터섬의 Hangaroa Eco-Village 호텔

 

남태평양의 신비로운 이스터 섬 (신화적인 모아이 조각상이 있는 곳)에 위치한 Hangaroa는 모험을 원하는 여행자들이 라파 누이 문화와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도록 합니다.

가이드는 손님을 수백 년 된 고고학 유적지로 안내하여 거대한 손으로 조각 한 머리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어줍니다. 꼭 가봐야 할 곳으로는 라노 라라 쿠 화산 분화구 (섬에서 가장 큰 동상이 있는 곳)와 800 년 전 폴리네시아 문화가 처음으로 해변에 들어온 아나 케나 해변이 있습니다.

 

더 많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원하신다면 ATV를 선택하여 섬을 탐험하세요. 호텔은 친환경 정신에 충실합니다. 75 개의 오션 프런트 객실은 수제 점토 욕조, 석조 샤워 시설 및 풍부한 자연 채광을 갖추고 있습니다. 탐험으로 하루를 보낸 후 스파로 가서 고대 의식을 즐기십시오. Full Experience 고객은 전통 라파 누이 댄스 쇼가 있는 Kana Hau를 포함하여 두 개의 현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칠레 파타고니아의 Singular 호텔

 

100 년 전 양 농장의 진원지에 있는 냉장 공장이었던 곳이 고급 호텔 및 박물관으로 바뀌었습니다. 대자연이 진정한 매력이라고 합니다. 이전 여행자들이 말했듯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이 호텔은 눈 덮인 안데스 산맥이 내려다 보이는 피요르드 해안에 자리 잡고 있어 주변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자연과 즉시 사랑에 빠진다고 합니다. 빙하와 숨겨진 폭포를 발견하는 전용 보트를 타고 이 지역을 탐험할 때 선구자처럼 느껴집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다른 여행으로는 Torres del Paine 국립공원 트레킹, 실제 가우초와 함께 '에스 탄 시아'를 가로지르는 승마, 구불구불한 강을 따라 카약 타기 등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없이는 어떤 여행도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The Singular 호텔에서는 현지에서 조달된 재료를 사용하여 프랑스 식 감각으로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지역에서 자란 다양한 고기를 제공하는 전 대장장이의 작업장에서 설정 한 호텔의 전통적인 바비큐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