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

코스타 카레예스, 움브리아 여행지 1. Careyes, Careyes, Pacific Coast Careyes는 20,000 에이커가 넘는 자연보호 구역에 걸쳐 정글이 바다와 만나는 곳입니다. 국제 거주자와 방문객의 활기찬 커뮤니티가 숙소의 Ocean Castle 빌라, Casitas 및 El Careyes Club & Residences 절벽을 따라 펼쳐져있는 Careyes는 단순한 아름다운 리조트가 아닙니다. 자연과 교감하고 영성을 탐구하며 대지와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모든 독특한 숙박 시설은 버킷리스트에 올릴 가치가 있습니다. Ocean Castle Villas는 인피니티 풀, 무성한 정원 및 고급스러운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변가에 있는 El Careyes Club에는 5개의 인피니티 풀, La.. 2020. 12. 19.
칠레를 여행을 한다면 가봐야하는 호텔 오늘날의 세련된 여행자는 험난한 길을 벗어난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궁극의 여행, 친환경 여행, 훌륭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여행 버킷리스트에 이 독특한 여행지를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1. 칠레 이스터섬의 Hangaroa Eco-Village 호텔 남태평양의 신비로운 이스터 섬 (신화적인 모아이 조각상이 있는 곳)에 위치한 Hangaroa는 모험을 원하는 여행자들이 라파 누이 문화와 역사를 들여다볼 수 있도록 합니다. 가이드는 손님을 수백 년 된 고고학 유적지로 안내하여 거대한 손으로 조각 한 머리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어줍니다. 꼭 가봐야 할 곳으로는 라노 라라 쿠 화산 분화구 (섬에서 가장 큰 동상이 있는 곳)와 800 년 전 폴리네시아 문화.. 2020. 12. 16.
20주년을 맞이하는 파나마 운하 크루즈는 지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하고 근접하며 편안한 방법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나마 운하 크루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운하 중 하나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는 1999 년 12 월 31 일 미국이 운하를 파나마 소유로 이전 한 지 20 주년이 되는 올해로 특히 역사적인 해입니다. 여행자가 물에서 운하의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Caravan Tours의 파나마 운하 크루즈에는 운하의 세계 경제에서 운하의 중요성 때문에 수십 년 동안 조선에 영향을 준 운하의 역사적인 자물쇠에 대한 전망이 포함됩니다. 파나마 운하는 대서양과 태평양 사이의 주요 통과 경로로 남아 있습니다. 현대식 컨테이너 선 및 기타 대형 선박의 통.. 2020. 12. 15.